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아야 할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바른마음럼블 2020. 6. 2. 18:30

본문


알아야 할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 수단을 제공한다.


하지만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비디오를 개발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할 생각을 할 때는 반드시 생각해야 할 것들이 많다.


다음 기사를 읽고 비디오 마케팅의 세계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비디오를 사용하여 고객 및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고객에게 제품과 관련된 질문을 보내도록 하고, 최상의 질문을 선택한 후 매주 동영상에서 질문에 답하도록 하십시오.


공짜 선물은 질문에 대한 인센티브가 될 수 있다.




비디오가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두 개 이상의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 각 사이트에 대한 고유한 제목과 설명이 있어야 한다.


대상 키워드도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잠재 고객이 찾을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의 다른 형태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 제작 가치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높은 생산가치가 투자에서 좋은 수익을 얻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많은 인기 있는 회사들이 마케팅 금을 거두기 위해 간단한 비디오를 사용해 왔다.




비디오 마케팅에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매우 짧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


각 동영상의 처음 10초에서 15초는 가장 강력해야 한다.


티저와 다른 주의력 획득자들은 이곳에서 아주 잘 작동한다.




비디오 콘텐츠는 작업의 시작 부분에 불과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홍보와 광고도 그만큼 중요하다.


최상의 마케팅 전략을 적용하면 클릭률이 더 높아진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되, 대중이 해당 동영상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팀과 함께 일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동료들을 이용하도록 강요 받지 않는다.


친구와 가족은 종종 개발되지 않은 창의성의 큰 원천이 될 수 있다.


그들의 작품을 신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



동영상을 사용하여 사이트 및 기타 마케팅 캠페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유튜브에서 당신의 동영상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고객이 자신의 요구와 습관에 맞는 캠페인을 구독할 수 있도록 다른 캠페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모든 비즈니스 관련 사이트를 함께 연결하면 시청자들이 훨씬 쉽게 업무를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비디오의 길이를 짧게 유지해야 한다.


마케팅 비디오를 3분 미만으로 유지하여 시청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십시오.


5분만 더 가면 돼.


하지만 그 이상은 정말 너무 지나쳐.


키프는 짧고 간단하다.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이 있으십니까? 일반적인 질문에 답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제품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사항을 설명하는 매우 간결한 비디오만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 제품 및 회사에 필요한 사항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정보 제공 eBook과 같은 프로모션 프리비어를 제공하고,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와 어울릴 수 있는 얼굴이 있을 때 당신을 더 믿는 경향이 있다.




이야기는 듣기에 재미있다.


너의 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해줄 수 있니? 만약 여러분이 자선 행사에 참여했다면, 여러분의 청중들을 자선 프로젝트의 시작부터 실행까지, 그리고 마침내 결과에 이르도록 하라.


고객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여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앞에서 말했듯이, 더 많은 사업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 기사에서 얻은 지식을 활용하여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세우십시오.


반드시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라!